㈜씨엔에프, ‘2018 상해 뷰티 엑스포’ 성료
㈜씨엔에프, ‘2018 상해 뷰티 엑스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 선보여 이목집중
박람회 통한 해외진출 활로 확보에 박차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씨엔에프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2018 상해 뷰티 엑스포(CHINA BEAUTY EXPO 2018)’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개최된 상해 뷰티 박람회는 중국 미용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글로벌 전시회로 이미용업계 관계자는 물론 중국 현지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룬 가운데, 씨엔에프는 54sqm 큰 규모의 부스로 참가하여 마스크 제조업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씨엔에프는 올해 3월부터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박람회를 시작으로 대대적으로 해외 박람회를 통한 신규바이어 유치 및 브랜드를 알리는데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씨엔에프는 시각적인 재미와 아이존 관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존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붙이지 않은 듯 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스킨핏 하이드로겔 마스크등의 씨엔에프 독자 기술이 담긴 하이드로겔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도구가 필요 없는 1회용 모델링 마스크로 간편하게 홈 에스테틱 관리를 할 수 있는 컬러 모델링마스크와 바르고 착용 후 당기면 끝나는 신개념 투스텝 핸드마스크도 함께 선보이며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씨엔에프는 미디어 영상을 통한 제품 소개를 진행하여 바이어는 물론 일반 참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해외 바이어들은 씨엔에프의 특화된 기획 상품에 주목하며 제품의 혁신성과 사용성을 높게 평가했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올해는 씨엔에프만의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과 더욱 다양화된 제품들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국내외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체로 더욱 입지를 다지며 현지 바이어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속적인 우호 관계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씨엔에프는 올해 3월부터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박람회를 시작으로 대대적으로 해외 박람회를 통한 해외진출 활로 확보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