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상하이 박람회서 K-뷰티 저력 과시
더샘, 상하이 박람회서 K-뷰티 저력 과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신 및 해외 바이어 뜨거운 반응

글로벌 에코 더샘이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8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참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샘은 스테디셀러 하라케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물론 쓰리 엣지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외신과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더샘 부스에는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권은 물론 유럽, 중동 지역의 세계 각국에서 몰려온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하는 등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상하이 비용 박람회’는 전 세계 3대 박람회 중 하나로 3,500여 개 기업이 참여, 4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화장품을 비롯 미용, 헬스 관련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 볼 수 있으며, 국내 뷰티 브랜드 역시 대거 참석했다.

더샘 관계자는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 2번째 참여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및 전세계의 많은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했다”며, “박람회에서 고객들의 더샘 제품에 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고, 이러한 뜨거운 반응이 해외 시장에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카테고리 히트 상품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