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컨셉 차별화로 신규 오픈 확대
박준뷰티랩, 컨셉 차별화로 신규 오픈 확대
  • 전진용
  • 승인 2018.05.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힐링 살롱’에 디지털 시스템 적용

 

헤어 살롱 브랜드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는 최근 미용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헤어살롱을 오픈하고 있다.

가장 먼저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올해 3월에 증축하며 박준뷰티랩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쟈뎅(ECO JARDIN)을 오픈하였다. 에코자뎅은 도심 속 힐링 살롱이라는 컨셉하에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디지털 시스템을 한껏 활용한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일반고객부터 최상위 고객층에게 빠르게 다가가고 있다.

이에,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천호점의 에코자뎅 헤어살롱은 지금까지 현대백화점에 입점을 진행하였던 어느 헤어살롱보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며 관심을 표했다.

뒤이어 61일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에도 박준뷰티랩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곳의 박준뷰티랩은 다른 헤어살롱과는 다른 컨셉으로 헤어살롱 뿐 아니라 네일숍 및 스킨케어숍을 동시에 오픈하여 해당 존을 뷰티존으로 구성하고 있다.

고객이 한곳에서 시술하고 티켓팅(선불/회원권)을 하더라도 한 장소에 있는 뷰티숍에서 공통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고객 집객을 활성화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을 준비한 것. 또한, 해당 뷰티숍 공간에 공통으로 접객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3곳의 고객이 한 곳에서 여유의 시간을 갖거나 대기가 가능할 수 있도록 공간 배려에 힘쓰고 있다.

세 번째로 영남지역인 대구 구미지역에서 2호점인 구미원평점이 61일 오픈 예정에 있다. 박준뷰티랩 구미 송정 형곡점은 지난 20167월에 오픈하여 지역에서 최대 매출을 자랑하는 초특급 성장세를 보여준 헤어살롱으로 그에 힘입어 구미시 원평동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꾸준한 고객과의 소통을 이뤄나가며 브랜드의 위상을 더하고 있는 박준뷰티랩은 2018년 상반기 4월에 신풍역점이 오픈 한데 이어 6월에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와 구미 원평동에 오픈이 이어졌다. 박준뷰티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핵심상권 내 백화점과 쇼핑몰, 대형유통상가를 위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