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브링그린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
올리브영, 브링그린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성분 함유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 선사

올리브영의 자체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이 비타민 선 케어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링그린’은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3월 말 탄생했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료를 직접 골라 담는 마켓 느낌의 컨셉과 자연 재료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비타민 선 케어 5종’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또한 크림, 젤, 스틱 등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한 다양한 제형은 물론, 비타민 영양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주력 상품인 ‘비타민 워터리 선젤’은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없어 매일 바르기에 적합하다. 피부 타입, 성별에 무관하게 추천 가능하며, 물처럼 가볍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알맞다.

‘비타민 톤 업 선크림’은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동시에 화사하게 톤업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이며,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은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인 ‘무기자차’ 100%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안전하고 순한 선크림이다. 이 외에도 물에 강한 지속내수성 기능을 인증받은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과 휴대하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비타민 실키 선스틱’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