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스무 살을 빛나게 할 선물 ‘립스틱’
성년의 날 스무 살을 빛나게 할 선물 ‘립스틱’
  • 윤경선
  • 승인 2018.05.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 제품으로 립스틱 꼽혀

성년의 날 가격 대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이 대표 선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화장품의 월별 매출 분석 결과,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에 화장품 매출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립스틱은 가격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히는 등 선물용 화장품의 강자로 떠올랐다.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하는 꽃다운 스무 살을 더욱 빛나게 할 다양한 립스틱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쁘아가 리뉴얼 출시한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가볍게 녹아드는 포뮬러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나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등의 컬러들을 추가해 총 25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주디스리버의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력과 고광택의 윤기, 촉촉한 보습력을 모두 충족시키는 3 In 1 립 제품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틴트와 같은 크리미한 타입으로 고발색 표현이 가능하며, 강력한 워터 홀딩 기능으로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인 주디스리버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쥬얼장식의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나스(NARS)가 출시한 ‘어데이셔스 팝 컬렉션(Audacious Pop Collection)’은 코랄 색상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6종으로 구성된 아시아 단독 립스틱 컬렉션이다. 코랄, 피치, 오렌지, 만다린 레드 등 대담하고 풍성한 컬러로 명도와 채도를 자유롭게 믹스해 다양한 코랄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가볍게 마무리 되며, 초미세 구형 입자와 오일 성분이 주름 없이 탱탱하고 매력적인 컬러를 구현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빛을 머금은 듯 수분빛 맑은 컬러와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촉촉한 틴트 립스틱이다.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워터 스테인드 글로우는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투명한 광채가 난다. 고보습 멜팅 텍스쳐가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해주며, 립스틱이나 틴트의 발색과 립글로스의 광택을 그대로 살려 데일리 립스틱으로 사용하기 좋다. 1호 ‘블루 토파즈’, 4호 ‘핑크 사파이어’, 6호 ‘레드 스피넬’ 등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