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제조, 명문장수기업으로 선정
한국화장품제조, 명문장수기업으로 선정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5.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품질경영시스템과 사회공헌 주목

 

한국화장품제조(대표 이용준)는 지난 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장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명문장수기업 확인제도는 중소기업 성장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경제적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기업들이 존경 받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6년부터 도입된 제도로, 해당 업종에서 45년 이상 사업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성실한 조세 납부 등 경제적 기여는 물론 법규 준수나 사회 공헌 등 사회적 기여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야만 지정이 가능하다.

한국화장품제조는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자개발생산(ODM) 사업을 운영하며 80~90년대 로레알 및 랑콤, 인터코스 등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와의 제휴와 철저한 품질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화장품제조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CGMP 사업장 인증,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안전 및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ISO 22716 / ISO 9001 / ISO 14001)하며 한국화장품제조의 근간인 최상의 품질제일주의 유지하고 있다.

고객사에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한국화장품제조의 노력은 국내 및 국제 특허 보유 현황에서도 알 수 있다. 한국화장품제조는 1962년부터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오직 화장품만을 연구해온 열정으로 국내 최초로 아데노신 함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개발과 더불어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허가를 취득하였으며 대표적으로 식물조직배양기술을 이용한 산삼배양근추출물을 화장품 신원료로 개발에 성공하였다.

한국화장품제조 관계자는 혁신적 기술과 완벽한 제품으로 고객사의 성공신화를 창조하는 최고의 화장품 제조사로서 한국화장품제조만이 가진 특별한 기술을 통해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