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아, 첫 팝업스토어 ‘치카치카 스토어’ 오픈
플레시아, 첫 팝업스토어 ‘치카치카 스토어’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향을 체험하며 양치하는 즐거움 선사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취향까지 생각한 치약으로 양치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5월 16일 서울 상수역 인근에 팝업스토어 ‘플레시아 치카치카 스토어’를 오픈하여 22일까지 운영한다.

‘플레시아 치카치카 스토어’는 플레시아 만의 다양한 맛과 향, 재미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1층 취향존과 2층 플레이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 취향존에서는 플레시아 전 라인을 체험하고, 구강 고민에 따른 기능, 선호하는 맛과 매칭된 워너워 멤버를 따라 가며 11가지 중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나에게 맞는 제품에 따라 치약의 맛과 향, 색을 담은 머랭 쿠키를 맛보며 간접적으로 플레시아 치약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구강 고민을 해결하는 치약을 넘어 양치 하는 과정까지 즐거워지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2층 플레이존에는 포토존, 체험존, 스토리존, 아트존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플레시아 모델인 워너원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최초로 공개하며,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 11점을 공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일 ‘플레시아 치카치카 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플레시아 소용량(20g) 제품을, 팝업스토어의 전 구간을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워너원 치카치카 칫솔키트를 증정한다. SNS에 방문 인증 시, 룰렛게임을 통해 워너원 미니 등신대 11개 세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