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글로벌 시장 향한 ‘무한도전’
코스메카코리아, 글로벌 시장 향한 ‘무한도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호 PD 초청, 임직원 대상 강연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지난 5월 16일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에서 무한도전 김태호 PD를 초청해 임직원 대상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무한도전, 거침없이 도전하라’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대한민국 화장품이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상황에서 그 구성원들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도전에 임하고 핵심역량을 키워나가야 하는지를 역설했다.

연자로 나선 김태호 PD는 고려대 신문방송학과 졸업 후 2002년 MBC에 입사, 최근 시즌 종영한 간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연출했다. 리얼 버라이어티의 창시자로 예능의 새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임래 회장은 “무한도전이라는 유명 프로그램을 10년간 연출해온 PD인 만큼 도전정신과 창의성이 감명 깊었다.”며 “코스메카코리아 임직원들도 혁신적인 발상을 통해 경쟁력과 미래 성장동력을 적극적으로 키워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K-뷰티의 위상이 세계적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만큼, 그에 발맞춰 임직원을 글로벌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글로벌 리더 포럼’을 2년째 진행하고 있다. 세계적인 동향을 읽을 줄 아는 통찰력과 그에 따른 대응능력을 강화하고, 갖가지 위기관리능력을 습득하기 위해 인문, 사회, 스포츠, 문화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