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 파우더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 파우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종일 가볍고 보송하지만 완벽하게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타고난 듯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라이트 핏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네즈 라이트 핏은 초경량 에어리 파우더로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라인이다.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들뜸 없이 가볍게 핏팅되는 밀착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의 대표상품인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팩트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오일바인더와 파우더바인더의 황금 비율 조합으로 가볍지만 들뜸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필름 포머 성분이 메이크업을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픽싱하여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로 다른 사이즈의 3중 요철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 잔 굴곡을 균일하고 섬세하게 커버하여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라네즈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이다. 모공 커버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요철, 잔 굴곡을 섬세하고 균일하게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마이크로 메쉬망 사용으로 가루 날림 및 내용물 토출을 최소화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페이스 윤곽에 적합한 앵글컷팅 미니 가부끼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