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CGMP 인증 획득
리더스코스메틱, CGMP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입지 강화

리더스코스메틱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ISO22716) 적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CGMP 인증을 받음으로써 리더스코스메틱은 모든 생산공정의 품질 및 위생 관리에서 글로벌 기준을 맞추며 공신력을 인증받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 또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최근 화장품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서 R&D 부문의 경쟁력과 수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18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서울대 출신 리더스 피부과 의료진의 전문성과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의 기술력을 더해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연구생산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은 금번 CGMP 인증 획득 및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등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전 세계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꾸준한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제품 안정성과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하며 계속하여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의 제품 개발 및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