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프루프 라인' 런칭 기념 스페셜 키트 출시
'액티브 프루프 라인' 런칭 기념 스페셜 키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콜라보

에뛰드하우스가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익스트림 레포츠와 인도어 트레이닝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9가지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5월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액티프 프루프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트랜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액티브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스페셜 키트’ 한정판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에는 산뜻하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는 방패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라이트베이지’, 첫 발색 그대로 반영구한 듯 오래도록 유지되는 ‘쉴드웨어 컬러 틴트 #풀파티 레드’, 야외 활동 시 걱정되는 땀냄새를 잡아주고 보송하고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 (21mlx2매)로 구성되어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레트로부기 컬렉션 중 ‘스튜디오 루즈핏 티셔츠’도 멀티 방수 파우치에 함께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흐트러짐 없이 스타일리쉬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