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빛나는 보석 성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팩
AHC, 빛나는 보석 성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관리,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AHC가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AHC는 그동안 에스테틱에서 받아왔던 ‘VIP 케어를 여성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시오프팩 2종은 순수한 보석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마사지시 온열감을 느끼게 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유효하다.

AHC 골드 매니큐어 마스크는 골드팩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에 사용된 순금의 순도와 함량이다. 순도 99.9%24K 황금을 함유한 쫀득한 젤 타입의 황금빛 팩이 피부 속부터 정화를 도와주고 얼굴 전체에 뛰어난 영양을 선사한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사용 시 텍스쳐가 젤-오일-에멀젼 3단계로 변화한다. 촘촘한 골드 젤 성분이 마사지 시 피부에 빠르게 퍼지면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흡착하고, 세안 시 젤 제형이 에멀젼 타입으로 변화해 보다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골드 클레이, 골든 진생베리 등 골든 콤플렉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황금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 넘치는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AHC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등 실제 보석 성분을 배합한 글로우 다이아 콤플렉스를 함유한 이 제품은 피부의 광채를 높여주고 모공관리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