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유해성분 ZERO∙잔여감 ZERO∙민감피부도 OK
바닐라코, 유해성분 ZERO∙잔여감 ZERO∙민감피부도 OK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노워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라인의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는 저자극 노워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Clean It Zero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는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닦아내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 오일리하거나 건조함 없는 최적의 피부를 만들어주는 샤베트 제형의 올인원 클렌징밤이다. 바닐라코는 별도의 물세안이 필요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개발하여 기존 클린 잇 제로의 라인을 확대하였다.

기존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이 짙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는 세정력을 가진 올인원 클렌저 제품인 반면, 신제품 클렌징 워터는 선크림부터 가벼운 베이스의 라이트한 화장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간편한 클렌저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로 인해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노케미족이나 여름철을 앞두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클린 잇 제로’ 라인업에 클렌징이 더욱 간편한 워터 타입의 신제품을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자극에 지친 피부에 순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로 진정 효과와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