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처럼 녹아드는 신개념 틴트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드는 신개념 틴트
  • 전진용
  • 승인 2018.05.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젤라또’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젤라또아이스크림을 머금은 듯 사르르 녹아드는 신개념 틴트인 잉크 더 젤라또를 출시했다.

틴트장인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더젤라또는 묻어남 없이 산뜻한 워터틴트의특징과 쨍한 발색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구현하는 립라커의 장점만을 모은 색다른 제형으로, 완벽한 밀착과 피니쉬감을 선사한다.

페리페라 잉크 더 젤라또‘Sta ycoating layer’ 기술로 선명한 컬러와 보습 성분이 오랜시간 유지되며, 주름과 각질을 자연스레 메워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실제 과일 추출물을 듬뿍 함유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으며, 소장 욕구를 배가시키는 유니크한 네이밍으로 시선을 끌며, 출시 당일 일부 홋수는 품절 현상을 빚기도 했다.

전 컬러 소장을 부르는 잉크 더 젤라또는 리얼 레드컬러의1호 사과가잘익어또, 원더 핑크톤의2호딸기를시럽으로만들어또, 화사함을 더해줄 오렌지 레드색상의 3호 사과와오렌지섞어또, 청순미를어필하는 4호 살구듬뿍넣어또, 딥 레드 컬러의 5호 체리를믹스해또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망고씨드 버터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보습감까지 더했다.

입술 위에서 사르르 발색되는 페리페라잉크더젤라또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주요 드럭스토어, 온라인 직영몰(www.clubclio.co.kr) 등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