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홈페이지, 무료 샘플 코너 인기
코리아나 홈페이지, 무료 샘플 코너 인기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세 차례 총 33명에게 210만원 상당 제공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샘플 코너를 운영, 네티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네티즌들에게 샘플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샘플 사용 후 제품에 대한 품평을 받아 다시 경품을 제공하는 `샘플 코너`를 운영,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3회에 걸쳐 샘플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샘플을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샘플 코너는 샘플을 사용하는 기쁨과 함께 샘플 사용 후 제품에 대한 품평이나 개선사항 등 제품 개선에 도움이 되는 내용의 글을 보내주는 네티즌 가운데 우수상과 최우수상을 선정, 총 33명에게 2백1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샘플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1일부터 3일, 11일부터 13일, 21일부터 23일 등 세 차례에 걸쳐 신청을 받아 샘플을 나눠준다.



코리아나 사이버팀 안수용 팀장은 무료 샘플 코너를 통해 "보다 많은 네티즌들에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사용 후 제품에 대한 소감과 소비자들의 건의사항을 접수받아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 경영에 반영할 수 있는 소비자와 함께 하는 이벤트"라며 "네티즌의 반응을 좀 더 지켜본 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