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18 감사의 달 선물세트
LG생활건강 2018 감사의 달 선물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감사의 달 맞아 브랜드별 풍성한 구성

LG생활건강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후’는 왕실에서 사용된 궁중 조각보를 모티브로 하여 2018년 품격있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조각보 문양으로 포장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거울을 내장했고, 왕실의 궁중문양을 모티프로 한 금속장식을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퍼스티지 세트’를 선보인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퍼스티지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과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들인 셀 에센셜 소스, 앰플, 쿠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CNP Rx(씨앤피 알엑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와 시그니처 앰플 4종 및 진정 마스크를 담아 피부에 기적을 선사하는 ‘셰어링 미라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라클 에센스’는 CNP Rx만의 독자 성분 PHA COMPLEX를 함유, 투명해진 피부결과 탄력 강화를 통해 새롭게 깨어난 듯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수려한’은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천삼 선유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천삼 선유 라인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럭셔리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활력 부여, 주름 및 피부밝기 개선의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환생고 라인은 귀한 한방 원료 하나하나를 정성으로 선별하고 배합하여 피부에 드리운 세월의 흔적을 적극적으로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는 씨앗에서 뿌리, 꽃, 열매에 이르기까지 자연 원료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생기로 빛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예화담 베스트셀러 생기 순환 에센스와 수액, 유액, 크림30ml까지 생기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구성으로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