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NEW 플레이 컬러 팔레트’
에뛰드하우스, ‘NEW 플레이 컬러 팔레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컬러 다채로운 메이크업룩 연출

에뛰드하우스가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들로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팔레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팔레트’는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플레이 컬러 팔레트’는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와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로 출시되며,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15가지 색의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는 브라운부터 뉴트럴 핑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담았다. 빈티지한 레오파드룩과 잘 어울리는 ‘레오파드 런웨이’, 페미닌한 란제리룩과 매치되는 ‘란제리 백스테이지’, 시크한 트렌치 코트룩과 잘 어울리는 ‘트렌치 코트 쇼룸’ 총 세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 컬러와 립밤, 치크까지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보송한 마무리의 세미 매트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달콤한 케이크들을 담은 듯 입술과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주는 핑크와 레드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케이크샵’, 따뜻한 티를 우려낸 듯 입술과 볼을 은은하게 물들여주는 코랄과 브라운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티 타임’으로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