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CASTINGB season2’ 오픈
비바이바닐라, ‘#CASTINGB season2’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진행하는 최초 뷰티 공개 오디션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인스타그램으로 진행되는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B)’의 시즌2를 시작한다.

‘캐스팅B(#CASTINGB)’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화보 모델 선정 오디션이다. 시즌 1의 경우 2030 여성들이 감각적인 뷰티 모멘트가 담긴 셀카를 ‘#CASTINGB’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30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 ‘캐스팅B(#CASTINGB)’ 시즌2는 ‘여성들의 모든 순간이 뷰티 모멘트(Beauty moment)이고 그 순간이 바로 ‘B.다’’라는 메시지를 더 많은 여성들에게 확산하기 위해 지난 시즌보다 더욱 풍성해진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오디션은 5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비걸(B-Girl)이라면 누구나 비바이바닐라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B.bybanila_Official’를 팔로우한 후 뷰티 모멘트가 담긴 셀카를 ‘#CASTINGB’, ‘#비바이바닐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합격자는 5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각 포스팅의 좋아요 수와 함께 포토그래퍼, 비바이바닐라 기존 모델, 촬영 스텝의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이 선정된다.

비바이바닐라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비바이바닐라의 감각적인 스타일에 열광하는 국내외 비걸(B-girl)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캐스팅B(#CASTINGB)’ 오디션을 진행한 바 있다”며 “이번 시즌에도 더 많은 여성들이 비바이바닐라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색다른 시도를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캐스팅B 시즌2(CASTINGB season2)’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닐라코 및 비바이바닐라 공식 인스타그램 @banilaco_official @b.bybanila_official (http://instagram.com/b.bybanila_official) 및 비바이바닐라 웹사이트의 ‘#castingB’ (http://www.banilaco.com/new_html/front/castingb/castingb.html)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