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 오픈
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브랜드를 한 곳에서 체험 및 상담 구매 가능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식스패드(SIXPAD)’와 ‘파오(PAO)’, ‘스타일(STYLE)’ 등을 선보이는 ‘웰니스(wellness)’ 브랜드 전문 매장 1호점을 오픈한다.

코리아테크의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를 건강하게 가꿔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웰니스 라인의 식스패드는 붙이기만 해도 근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어이며, 파오는 얼굴 근육을 운동시켜 리프팅 효과와 미소를 개선할 수 있는 페이셜 피트니스 제품이다. 스타일은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해 골반과 허리 등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스 체어다.

전문 숍 오픈을 통해 그동안 백화점 매장이나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웰니스 브랜드 들을 좀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장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등의 전 제품 구매는 물론 체험이 가능하며, 나에게 맞는 제품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가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웰니스 제품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숍 1호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