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속 그린캐비어가 피부 속 꽉찬수분으로!
바다 속 그린캐비어가 피부 속 꽉찬수분으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5종 출시

스킨푸드가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품은 바다포도의 영양을 담아 수분이 꽉 찬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에서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5종은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라인이다.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콜드 브루(Cold Brew) 공법으로 바다포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바다포도 추출물과 미네랄이 풍부한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이루어진 특별한 수분 50% 이상을 함유해 수분이 꽉 찬 물오른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제품은 ‘수분 포도 바운스 더 항산화 앰플’, ‘수분 포도 바운스 더 수분 앰플’, ‘수분 포도 바운스 아이크림’, ‘수분 포도 바운스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새롭게 출시 되었으며, 기존 제품인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하여 함께 선보인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더 항산화 앰플’은 바다 포도 추출물과 고순도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탱탱함을 선사하는 고수분 항산화 앰플이다. 고농축의 앰플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안팎의 탄력을 꽉 잡아 탱글한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더 수분 앰플’은 바다포도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염을 담아 수분이 꽉 찬 피부를 선사해주는 집중 수분 앰플이다. 바다 포도 추출물 53%와 울릉도 해양 심층수 20%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아이크림’은 어린 눈매를 만들어주는 고수분, 고밀도 아이크림이다. 크림 핏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며 눈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 해준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잠든 사이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고수분 오버나이트 마스크이다. 바르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젤리 제형이 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어 여름철 바캉스 애프터 케어 용으로도 좋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고 취침 후 다음 날 아침에 가볍게 세안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