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스킨 솔루션 프로레나타(PRO RE NATA)
바이오 스킨 솔루션 프로레나타(PRO RE NATA)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개념의 상황 별 맞춤 화장품

생명 공학 기술 기반의 PGF 식물 성장 인자를 테마로 한 바이오 스킨 솔루션 ‘프로레나타(PRO RE NATA)’ 2018년 4월 정식 론칭했다.

프로레나타는 처방전에 사용하는 의학 용어로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라는 의미의 라틴어이며, 실제 처방전에는 PRN이라는 약자를 사용한다. 바이오 스킨 솔루션을 표방하는 프로레나타는 지성, 건성, 민감성 등 몇 가지 타입으로 피부를 단순 분류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과 일상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맞추어 각 라인을 설정하고, 분사형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프로레나타의 분사형 스킨케어 시리즈는 총 6종으로, 일상적으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대해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분사가 어려웠던 크림, 젤, 오일 등의 제형이 모두 고르게 분사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심도 있는 철학을 너무 무겁지 않게 풀어내기 위해 프로레나타는 위트 있는 라인명으로 또 한 번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러블로 인해 속상했던 마음까지 깨끗이 해 주겠다는 의미의 anti-blemish라인 ‘Cleanse your mind’, 부드러운 진정을 위한 soothing라인 ‘Treat me tender’ 등 세련되고 독자적인 라인명과 처방전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방식에서 벗어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레나타는 사업가로 변신한 배우 이필립이 만든 첫 번째 브랜드라는 점에서 각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신뢰도 높은 패키지와 우수한 사용감으로 이미 SNS상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