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쓰리 엣지 라인’ 출시
더샘, ‘쓰리 엣지 라인’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4.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하고 섬세한 메이크업 연출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쓰리 엣지 라인을 출시했다.

'쓰리 엣지 라인은 베이스, 리퀴드·스틱 파운데이션부터 벨벳 핏·인텐스 핏 립스틱, 펜슬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메이크업 라인이다. 유니크한 삼각형 형태의 패키지는 한 손으로 잡아도 편안한 그립감을 주며, 케이스 컬러 또한 블랙&골드로 시크한 매력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수분광 베이스다. 수분 젤에 골드와 꿀 추출물이 함유돼있어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윤기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도와줄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가볍게 피팅되는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다.

함께 출시된 쓰리 엣지 스틱 파운데이션은 케이스는 물론 제형까지 삼각형으로 눈가, 콧볼 등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하게 바를 수 있으며,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쓰리 엣지 파운데이션은 스틱, 리퀴드 둘 다 동일하게 21, 23, 25호까지 3가지 색상으로 세분화돼 피부 색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14종으로 출시된 쓰리 엣지 립스틱은 강렬한 컬러가 소프트하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가 착 밀착되는 인텐스 핏 텍스처 2가지로 나뉘어 상반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쓰리 엣지 립스틱 벨벳 핏은 리얼 레드부터 톤 다운 MLBB까지 총 7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로, 한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한다.

마지막으로 쓰리 엣지 펜슬 아이라이너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퀵 드라이 펜슬 아이라이너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그려지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