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
신세계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시코르 10개 전점 입점 완료

라비오뜨가 4월 20일 신세계 ‘시코르(CHICOR)'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했다.

라비오뜨는 이번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지난해 말 출시 후 연이은 품절과 완판을 잇는 화제의 제품 모멘티크 메이크업 라인과 라비오뜨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인 메이크업 컬렉션 그리고 뉴이스트W’S PICK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과 선젤 제품 등 총 87 개 SKU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입점으로 라비오뜨는 시코르 강남점, 강남역점, 부산 센텀시티점, 고양 스타필드점, 대구점, 광주점, 코엑스점, 대전 둔산점, 인천점 등 시코르 10개 전 점에 입점 완료했다. 럭셔리 뷰티 편집 매장 시코르는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국내 최대 규모로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고급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 여성 수요층 사이에서 ‘뷰티 놀이터’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비오뜨는 이번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5월 20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천원 상당의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미니 1종 랜덤컬러와 선에센스 2ml 파우치를 증정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라비오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색조 제품 뿐 아니라 선케어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