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투명가면챌린지 인증샷 이벤트
라비오뜨, #투명가면챌린지 인증샷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출시 기념

라비오뜨가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출시를 기념하여 봄볕과 생활자외선을 차단하는 ‘투명가면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출시를 기념하여 뜨거운 봄볕 자외선과 생활자외선에도 ‘투명가면’으로 피부를 철벽차단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챌린지로 추첨을 통해 매주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정품 W 블루 모이스처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4월 16일부터 5월 13일까지 4주간 라비오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선스틱 제품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투명가면 #라비오뜨 #블루세이프티선스틱 #차단종결 #아이돌선스틱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라비오뜨는 공식 SNS를 통해서 뉴이스트W 멤버 4인의 #투명가면 인증샷 이벤트 소개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SPF50+ PA++++’은 론칭 전부터 뉴이스트W를 비롯 많은 아이돌들이 SNS를 통해 소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으며, 지난 4월 7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SNS에서 핫한 화제의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부터 일상 생활 속 유해 환경까지 차단하는 스틱형 타입의 선 케어 제품으로 라비오뜨만의 웨이브핏으로 턱 끝, 코 옆, 팔, 다리 등 굴곡진 부위도 손 사용 없이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