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꾸밈 없는 매력에 시선 집중
손예진 꾸밈 없는 매력에 시선 집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나브,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브랜드 바나브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 손예진의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바나브는 올해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발탁, 변함 없는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손예진과 함께 브랜드만의 특별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다.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예진은 장안의 화제작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미모의 연상녀 윤진아 역으로 분해 명실상부 ‘멜로 퀸’의 면모를 보여주며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다.

바나브가 이번에 공개한 광고 메이킹 필름에는 손예진의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특히 손예진은 쇼파에 앉아 여유롭게 책을 보거나 음악을 듣고, 디저트를 먹거나 전화 통화를 하는 등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꾸밈 없이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특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바나브의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어우러진 손예진의 피부는 건강하고 밝게 빛났다.

뿐만 아니라 손예진은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과 더불어 다양한 앵글을 제안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고, 특유의 해맑은 웃음과 따뜻한 배려심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스태프들 역시 편안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바나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마치 집에서 촬영하는 듯 꾸밈 없는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손예진의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자연스러운 케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해 주는 바나브의 메시지가 대중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순수한 매력의 손예진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면서 바나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더욱 폭넓게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하에,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특별한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해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UP5(유피파이브) △TIME MACHINE(타임머신) △RAY(레이)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 등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