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CGV에서 만나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CGV에서 만나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체험 기회 확대 나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경기지역 5개 CGV극장 내에 유기농 성분 올인원 클렌저인 ‘매직솝’을 비치, 고객 체험의 기회를 확대한다.

4월 20일부터 9월 말까지 CGV부천역∙평택∙동탄∙동수원∙죽전 총 5개 극장 남녀 화장실에 비치되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유기농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 손은 물론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이나 각질을 자극 없이 세정해준다. 정제수 함량이 높은 여타의 클렌저들과는 달리 오일 함량이 높아 건조한 환절기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인공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잔향이 특징인 제품.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4월 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CGV극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꾸미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이 선사하는 순한 촉촉함과 자연의 향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