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말레 앰플, NS 홈쇼핑 런칭
시몬말레 앰플, NS 홈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년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청호나이스뷰티가 국내 독점 수입하는 72년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시몬말레에서 오는 429NS홈쇼핑을 통해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앰플 리쌍 라페르미쌍’ 2종을 국내 최초로 런칭한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시몬말레의 기술력이 집결되어 만들어진 앰플이다. 국내에선 대부분 CEO나 전문직 여성들이 바쁜 일상으로 에스테틱에 갈 시간이 없을 때 사용되어 ‘CEO앰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런칭 전부터 인기를 모았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수분을 증발을 막아 메마른 사막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부활초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트레할로오스와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수분에 특화된 앰플이다 탄력에 특화된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밀 단백질, 콩 추출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푸석하고 힘없는 피부에 고농축 영양분을 채워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시몬말레 창립 72주년과, NS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시몬말레 앰플은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앰플 리쌍 라페르미쌍’ 2종을 각 7vial x 4set로 새롭게 구성했다.

시몬말레 앰플 런칭방송은 오는 429() NS 홈쇼핑을 통해 오후3시부터 410분까지 약7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앰플 2종이 각 7개씩 패키징 되어있어 일주일 단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8set로 구성되어 프랑스 에스테틱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하며, “이번 특별 할인가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시몬말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