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탈모 고민 해결 방안 제시”
“더마펌, 탈모 고민 해결 방안 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두바이 더마 전시회서 헤어케어 신제품 론칭

최근 탈모는 20대부터 60대까지 모든이들의 관심사가 되었다. 특히 젊은이들의 미에 대한 관심으로 잦은 염색과 파마는 헤어손상과 두피의 손상, 건조함 등을 유발시켜 20대의 탈모를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 또한 전 세계의 경제적인 성장과 더불어 스트레스성 탈모 환자가 많아짐에 따라 전 세계 탈모 관련 시장 규모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전 세계적인 탈모 고민의 추세에 맞추어 2018 두바이 더마(Dubai Derma) 전시회에 눈에 띄는 헤어케어 제품이 있었다. 대한민국 정통 코슈메슈티컬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이 헤어관련 신제품을 2018두바이 더마 전시회를 통하여 런칭하였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두바이더마’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최대의 피부미용학회이며 전문가들을 위한 전시회로 올해는 약 100개국에서 1만 5000여명 이상의 바이어들과 전문닥터들이 참여하였다. 더마펌은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다양한 세계 뷰티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더마펌의 우수한 기술력과 헤어제품의 인기는 두바이전시회를 보도하기 위해 현지에 파견 나온 싱가포르 방송국과 두바이더마 전시회 측의 눈길을 끌어 참여한 대표 한국기업으로 타국의 방송사에서 특별 인터뷰를 취재하는 등 많은 관심을 가졌다.

더마펌은 지난 7년간 연구하여 독자적인 노하우로 제작 된 헤어샴푸와 퍼펙트 헤어솔루션 제품을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전세계의 바이어들에게 홍보하였는데 환경적인 영향으로 탈모인구가 다른나라에 비해 월등히 많은 중동지역 사람들에게 매우 어필이 되었으며 각별한 관심을 받았다. 두바이 더마 전시회의 특성상 의사들이 매우 많이 참여한 이번 전시회에 UAE의 닥터들은 어떤 메커니즘으로 헤어가 튼튼해지고 자라나는지 지대한 관심을 갖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치유와 회복’이라는 기본 개념에 충실함과 좋은 원료, 진실함을 담은 이 제품은 근본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초점을 두어 많은 이들의 큰 관심과 함께 계약 제안을 받았다.

더마펌은 바이오랩이라는 펩타이드 연구소와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생산한 펩타이드를 본 제품에 적용시켰으며 더마펌만의 노하우로 만든 정통 한방추출물을 적용시켰다.

이번에 출시된 헤어퍼펙트 솔루션제품은 더마펌의 차 훈 대표이사가 직접 사용 중인 제품으로 사용 후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어 바이어와 소통을 하였는데 이것이 바이어들에게 더욱 신뢰를 얻고 관심을 갖졌다는 후문이다.

㈜더마펌의 DERMAFIRM 브랜드는 현재 한국 내 3천여개의 병의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OEM, ODM사업으로 국내와 해외의 우수한 화장품들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직접 개발한 원료들의 효용성을 입증하기 위해 대학들과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뿐만이 아니라 해외 각국에서도 더마펌의 품질의 우수성을 알고 많은 바이어들이 더마펌을 찾고 있다.

직접 원료개발기술과 제조기술을 갖고있는 기업인 더마펌은 코스메슈티컬 기업으로 차별화된 원료사용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미 세계 17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중국, 홍콩, 베트남, 터키, 러시아 등 해외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더마 전시회의 참가로 한국 메디컬 화장품의 우수성을 중동시장에 직접적으로 알리는 한편, 중동시장의 트렌드를 직접 파악하고 시장 공략 가능성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