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러 워터 미스트’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셀룰러 워터 미스트’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 실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피부 수분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프랑스에서 시작해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에스테덤은 피부 속 세포액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셀룰러 워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내 중심이 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가장 이상적인 체내 세포 환경을 조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스스로의 수분 보유 능력을 키워준다.

에스테덤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셀룰러 워터’만의 뛰어난 항산화 기능과 피부에 매일 사용하는 수분 선택의 중요성, 주요 패션・뷰티 매체에서 조명한 에스테덤의 스킨케어 테크놀로지 등을 한 눈에 담아 소개한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9일까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에스테덤의 마이크로 사이트 주소를 공유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공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셀룰러 워터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스테덤은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더불어 저자극 딥 클렌징 라인 ‘오스모클린’, 브랜드 특허 기술이 돋보이는 미백 라인 ‘에스테-화이트’, 강력한 집중 케어 효과를 지닌 ‘인텐시브’ 등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