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4.1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배우 김정현 투톱 모델 내세워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핫’한 라이징 스타 배우 김정현이 함께 샤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마치 브로맨스 청춘 영화의 한 장면과도 같은 이 모습은 사실 남자화장품 우르오스 ‘스킨워시’의 신규 TV 광고 촬영 현장으로 두 사람은 완벽하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 투샷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배우 김정현 두 스타와 함께한 남자바디워시 ‘스킨워시’의 신규 TV 광고의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컷들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이번 우르오스 스킨워시 광고는 평소 샤워를 할 때 풍성한 거품은 선호하지만, 헹굴 때 미끌거림이 남아 개운하지 않은 느낌에 불편해하는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해하여 ‘남자공학적으로 물만 스쳐도 싹’이라는 메시지을 담아 유노윤호가 김정현에게 한수 알려주는 스토리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한 번에 얼굴부터 바디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올인원 페이스앤바디워시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개운한 사용감과 풍성한 미세거품이 특징이다. 각질 관리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며, 효모 감즙 발표 추출물로 땀, 피지, 체취 제거에 효과가 있다. 또한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우르오스 스킨워시 새 광고는 유노윤호와 김정현 남성 투톱 모델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며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두 모델의 건강한 모습과 훈훈한 케미가 긍정적인 시너지로 소비자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