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4월 ‘빅 세일’ 프로모션
토니모리, 4월 ‘빅 세일’ 프로모션
  • 윤경선
  • 승인 2018.04.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부터 특별 사은품까지 풍성한 혜택

 

토니모리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선 케어 라인을 비롯해 최근 모델 비투비의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토니모리는 선케어 제품, 수분케어 제품 등 봄철 필수 아이템들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재정비되어 출시된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1+1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사용감, 자외선 차단지수, 형태를 모두 다르게 해 출시한 점이 특징이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깜찍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은 10% 할인 판매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이 장점인 이 제품은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최근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 비투비가 소개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봄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수분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와 가벼운 터치감으로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