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성 용이 여행시 유용한 아이템

 

‘히든랩(hddn=lab)’이 휴대성이 용이한 트래블 메이트(Travel Mate)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트래블 메이트는 면세 전용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담긴 파우치이며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이다.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Skin Savior Youth Essence)’ 정품 30ml와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19ml)’,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10g)’로 구성되어있다. 

히든랩은 트래블 메이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4월 중 해당제품 구매 시 전 오프라인 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SNP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Bird’s Nest Aqua Ampoule Mask)’를 2매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 SNP 우수 상품평 작성자 중 5명을 선정해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를 증정하며 면세점 SNP 매장에서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제품을 촬영한 후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사은품으로 스노우볼을 제공한다. 이번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은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SNS 이벤트 참여자 중 포토제닉 3명은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