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4회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숍 부문 대상 수상
‘제 14회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숍 부문 대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3.2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우수한 제품력 인정받아…최고 브랜드 입지 굳건

글로벌 에코 더샘 (사장 김중천)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제 14회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뷰티 브랜드숍 부문에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이다. 브랜드숍 최초로 ISO 9001/14001 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 및 환경 경영적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해외진출에도 속도를 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명품' 이미지와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제품•서비스에 대해 △이미지 △최근 이용 경험 △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소비자 가치 등 5개 항목의 소비자 인식을 조사, 부문별 최고점을 받은 브랜드를 치하하는 행사다.

더샘의 구경서 이사는 “2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기쁘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전했다.

2018년 더샘은 메르비에 하이드라, 파워 스팟 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초라인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이 외에도 히트 라인인 에코어스 파워 선크림 카테고리 확장 및 싱글 블러셔, 초슬림 아이라이너, 키스홀릭 립스틱 신규 컬러 출시 등 고객의 마이크로한 니즈를 반영한 라인 세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