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신기술 SMLT 적용한 기초 라인 출시
잇츠스킨, 신기술 SMLT 적용한 기초 라인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8.03.2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피부과학의 시작, 테크니컬 뷰티 라인 SMLT®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SMLT’ 기술을 적용한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SMLT는 ‘Skin Mimetic Layer Tech®’의 약어로 눈에 보이지 않는 얇은 피부 유사 구조막을 형성하는 가상 피부 보호막 실현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의 보습, 윤기, 탄력, 활력, 보호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잇츠스킨 SMLT 라인의 핵심 성분은 ‘SkiMeticL™’로 피부 장벽 내 세포 생존에 최적화된 환경을 재현한 피부 모사 매트릭스 구조체이며, 이외에도 메도우폼씨오일,  비타민C, 홍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듀얼 에센셜 플루이드’의 경우 한가지 제품으로 낮에는 화사함을, 밤에는 탄력을 더해주는 데이 & 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데이 플루이드의 경우 핵심 성분인 ‘SkiMeticL™’ 이외에 메도우폼씨오일이 첨가되었으며, 수분 에멀젼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낮 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부여한다. 나이트 플루이드의 경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첨가되었으며, 영양 에멀젼 제형으로 저녁 시간 동안 풍부한 보습 및 탄력을 선사한다.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은 핵심 성분인 ‘SkiMeticL™’ 이외에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어 국소 부위의 칙칙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밝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점도 있는 젤 에센스 제형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해 준다.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은 핵심 성분인 ‘SkiMeticL™’ 이외에 홍삼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주름이 고민인 눈가와 입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아이 레스큐 크림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될 수 있게끔 사선 컷팅 되어있는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되어 있어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