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데일리 다양한 ‘퀵뷰티 아이템’
초간단 데일리 다양한 ‘퀵뷰티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분 1초가 아쉬운 현대 여성을 위한 시간 단축 아이템

 

매일 아침 이어지는 현대 여성들의 시간과의 전쟁. 출근과 등교 준비로 바쁜 아침에는 단 1분 1초라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퀵뷰티 아이템’이 필수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편리한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 효과적으로 시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퀵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미세한 진동으로 쉽고 빠르게 저자극 딥클렌징

메이크업은 클렌징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꼼꼼한 클렌징은 피부 컨디션을 높여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도 영향을 준다. 밤사이 모공과 솜털 사이에 쌓인 노폐물을 완벽히 제거하는 저자극 클렌징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1분에 1만5,000번 떨리는 미세한 음파진동과 모공보다 가는 브러시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클렌징 해준다. 제거가 힘든 피부결 사이에 쌓인 노폐물도 완벽하게 제거되며 탄력 케어까지 할 수 있다.

▶ 강한 바람으로 젖은 머리카락과 두피도 손상 없이

제법 따뜻해진 날씨에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출근하는 여성이 많아졌다. 하지만 샴푸 후 모발과 두피를 완벽히 말리지 않으면 노폐물과 유해물질이 달라붙어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상태가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다이슨 디지털 모터(DDM) V9이 탑재돼 분당 11만번 회전,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을 건조한다. 또 세심한 건조와 스타일링을 위해 20도 각도로 집중적인 바람을 분사해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 팡팡 몇 번 만에 완성한 로즈 앰플광 피부
아침 메이크업 시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피부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 피운데이션에 결점 커버를 위한 컨실러까지. 조금이나마 준비 시간을 줄이려면 쿠션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은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더 큰 빅 사이즈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단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빠르게 얼굴 전체를 커버한다.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앰플이 포함된 51% 보습 성분으로 속부터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로즈 앰플광 피부를 연출한다.

▶ 단 한 번의 터치로 3초 만에 완벽 그라데이션
바쁜 아침, 빠듯한 시간에도 아이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다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 그라데이션이 완성되는 아이섀도우가 제격이다.

㈜CSA코스믹 16브랜드의 ‘16 아이매거진 #헬로우먼데이’는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컬러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글램 베이지와 코코아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고 구성됐으며, 퉁퉁 부은 눈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일명 ‘붓기 커버 섀도우’로 입소문 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