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올리브영’ 공식 입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올리브영’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판로 확장 나서, 소비자와의 접점 넓혀

 

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에서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ww.wellage.co.kr)가 ‘하지원 앰플’로 알려진 고농축 히알루론산 제품을 비롯해 웰라쥬의 다양한 라인 판매를 위한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며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웰라쥬는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보습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이래 면세점,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망을 구축해온 웰라쥬는 3월 말까지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순차 입점하며 본격 전국 판매에 돌입한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명동본점 등 서울시내 대표 플레그쉽 스토어와 더불어 신논현역점, 광복본점, 해운대역점 전국 대표 지역에 입점함으로써 기존 경기권 위주의 편집숍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국 단위 H&B 스토어로 매장이 늘어나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게 됐다.

입점 제품은 웰라쥬의 대표 제품인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일부 매장에 한함) 등이다.

웰라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3월 31일부터 4월 19일까지 20일간 입점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웰라쥬는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메가마트 울산점에도 입점이 예정돼 많은 지역의 소비자들이 웰라쥬만의 특색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차별화된 성분 위주의 제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앞으로 올리브영 전점 입점 목표를 넘어 다양한 판매 채널을 넓혀나갈 것”이라면 “더불어 향후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