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성료
텐마인즈,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테틱’ 제품으로 현지 바이어•방문객 호응 얻어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텐마인즈가 참가한 ‘2018 이태리 볼로냐코스모프로프70개국 2,400여개 업체가 참가해 25만여명에 가까운 인원이 방문하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텐마인즈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눈과 손, 발의 피부를 관리하고 피로를 풀어내는 릴렉스 팩 브랜드 아쿠아쿠와 눈 주위, 팔자, 미간 등 얼굴 주름을 개선하는 패치 브랜드 니들아쿠아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또한 아쿠아쿠, 니들아쿠아 등 뷰티 케어 라인과 같이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허그브레오도 함께 선보였다.

텐마인즈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 동안 100여개가 넘는 해외 업체들이 텐마인즈 부스를 방문했다. 특히, 뷰티 케어 제품과 마사지기를 접목시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힐링&휴식 개념 헬스테틱’(헬스+에스테틱)에 대한 국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설명이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헬스와 뷰티를 동시에 추구하는 텐마인즈만의 헬스테틱아이템을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해외 시장 개척과 더불어 2018년에는 헬스&뷰티 페어링 개념을 강화한 홈쇼핑 렌털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4월에는 신제품 라인업을 론칭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