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
메디큐브,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해진 피부 진정, 집중 스팟 케어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민감해진 피부 부위를 초기부터 집중 케어해주는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를 출시한다.

메디큐브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microneedle, 미세침)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민감해진 피부 부위의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이 필요할 때 스팟 부위에 패치를 부착한 후 꾹꾹 눌러주면, 마이크로니들에 담겨있는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 및 흡수된다.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가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효과적으로 피부가 진정되도록 도와준다.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는 피부 고민 부위에 바로 부착할 수 있으며, 투명한 스티커 타입으로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방수도 가능해 물이나 땀에도 강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일교차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피부 예민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한다신제품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는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뿐 아니라 사용이 간편해 피부 응급진압이 필요한 환절기나 여행 시 뷰티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