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물류센터 전 자동화시스템 주목
라벨영, 물류센터 전 자동화시스템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 위한 오배송 ‘ZERO’ 도전!

 

최근 100% 교환&환불 서비스인 쇼킹리콜 제도로 세심한 고객 만족 서비스로 주목을 받은 라벨영 화장품이 오배송과 누락 없이 신속한 배송에 최적화 된 남다른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다시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해당 물류센터는 300평에 이르는 복층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천항과 인천공항에 근접한 3PL 업체로 물품 변형 없는 안전한 보관과 택배 발송, 재고 관리 업무를 누락없이 진행한다.

체계적인 입고 시스템과 부피 단위의 합리적인 소량의 물품도 가능하도록 보관 창고를 디자했으며 물품안전관리와 도난 방지용 오토 보안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판메처별 자동주문접수-상품별 매칭-송장 출력-재고 갱신과 포장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진행돼 관리자가 한눈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cctv시스템이 촘촘하게 도입돼 보안은 물론 검수 과정도 더욱 세밀하게 진행되고 있다제품 만족과 오차 없는 빠른 배송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화장품이라는 제품에 최적 환경을 제공하는 물류센터라고 설명했다.

한편, 독특한 네이밍 마케팅이 강점인 라벨영화장품은 2012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전 제품 100% 환불 제도인 쇼킹리콜제도를 도입, 상품 수령 3개월 이내의 제품에 대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