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x닥터자르트, 신제품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 공개
한혜진x닥터자르트, 신제품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넘치는 포즈로 ‘피부 에너지 충전’ 특징의 제품 특성 표현

 

톱모델 한혜진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무빙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이 담긴 닥터자르트 ‘펩타이딘(PEPTIDIN)’ 무빙 화보를 선보인 것.

한혜진은 ‘YOU NEED ENERGY’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무빙 화보에서 신제품 ‘펩타이딘’의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파워풀한 패턴과 대비되는 강렬한 핑크, 블루 컬러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톱 모델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에너제틱한 워킹에 이어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톱모델다운 당당한 모습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의 특징을 과감하게 표현해냈다.

무빙 화보에 등장하는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은 피부 에너지 충전의 필수 요소인 8가지 펩타이드로 구성된 ‘8-콤플렉스’를 함유해 에너지 가득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피부 에너지 충전과 함께 피부 광채를 부여하는 ‘펩타이딘 세럼 핑크 에너지’,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펩타이딘’ 출시에 맞춰 선보인 브랜드 뮤즈이자 요즘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한혜진의 파워풀한 무빙 화보는 닥터자르트 공식 SNS 페이스북(facebook.com/DrJartPage), 인스타그램(instagram.com/drjart_kr)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