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유리아쥬,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제모스 토너·미셀라 클렌징 워터’로 구성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수분을 전달해주는 베스트셀러 ‘제모스 토너’ 인기에 힘입어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하였다.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되는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는 제모스 토너 50ml, 미셀라 클렌징 워터 50ml와 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장솜 10매로 구성됐다. 세트로 구성된 토너와 클렌징 워터 모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 여행·출장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본품 구매 전에 테스트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낮과 밤 큰 일교차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고민이 늘어가는 요즘, ‘제모스 토너’·‘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유리아쥬만의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자극없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에 도움을 준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봄철에는 큰 일교차와 같은 외부환경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등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는 시기“라며 “이번 ‘제모스 토너 50ml 기획세트’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건조하고 예민해진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