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모델 김종국, 빅픽처2에서 투자자 위한 선물로 BRTC 준비
BRTC 모델 김종국, 빅픽처2에서 투자자 위한 선물로 BRTC 준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무후무한 PPL쇼 ‘빅픽처2’, 각 브랜드 대표 및 담당자 초청해 방바닥 투자 설명회 개최

 

김종국이 방바닥 투자 설명회를 찾은 투자자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알린 ‘빅픽처2’는 브랜드 담당자를 초대해 ‘방바닥 투자 설명회’를 열어 전무후무한 PPL 쇼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실질적인 수치 결과와 함께, 시즌1 PPL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던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광고 효과에 신빙성을 더했다. 특히 김종국은 방바닥 투자설명회를 찾아준 투자자를 위한 화장품 선물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국은 빅피처가 여타 프로그램과 효과를 비교할 수 없는 PPL쇼임을 자랑하듯 본인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BRTC 화장품을 거침없이 소개했다. 본인을 “피부를 지배하는 자!”라고 소개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그 자리에 있던 브랜드 대표들은 방바닥 설명회에 적응한 듯 어리둥절하면서도 호응해주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번 ‘빅픽처2’에서 김종국이 준비한 제품은 BRTC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라인과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이다.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라인 중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10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해당 제품 하나로 탄력이 떨어진 남성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은 특허 받은 비타민 캡슐과 10가지 비타민 성분, 5중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고농축 멀티 크림으로, 작년 말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는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비타민 수면팩 등 제품을 선보이며, 자체 특허 성분을 함유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글로벌 모델인 김종국과 함께 중국, 미국, 아세아 등 전 세계 17개국 유통망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