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8,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1등 차지한 ‘토너팩’
겟잇뷰티 2018,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1등 차지한 ‘토너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 화장솜에 칼렌듈라 성분 함유된 토너 적셔 사용하는 ‘토너팩’ 소개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칼렌듈라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 선사

지난 16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8’에서는 토너를 활용한 다양한 뷰티팁이 소개되었다. 그 중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소개한 ‘토너팩’이 1등으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겟잇뷰티 2018’ 꿀라보레이션 코너는 매주 다른 아이템을 주제로 시청자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꿀팁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방송에서는 ‘토너’를 주제로 다양한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었다. 그 중 20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소개한 ‘토너팩’이 다수 출연진들로부터 선택을 받아 1등으로 선정되었다. 그 외 퍼프를 토너에 흡수시켜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토너 퍼프’, 토너와 에센스를 섞어 공병에 담고 얼굴에 뿌려 수분 충전을 해주는 ‘토너 미스트’ 등 유용한 토너 활용법들이 공개됐다.

민가든이 ‘토너팩’으로 사용한 토너는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로, 칼렌듈라 꽃잎 한 장 한 장을 수작업으로 담아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사용법은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적신 뒤, 이마, 볼, 턱 등 트러블이 자주 나는 부위에 5분 동안 부착해 팩처럼 사용하면 된다. 민가든은 ‘토너팩’이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메이크업이 잘 받도록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며 아침, 저녁 사용하기를 추천했다.

직접 토너팩을 체험해 본 겟잇뷰티 출연진들은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졌는데, 예민한 부위에 직접 해보니 많이 진정되는 느낌”이라며,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관리법으로 추천했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칼렌듈라를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과 손상을 개선시켜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그레이트 버독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준다. 가격은 250ml, 5만 9천원대이며 500ml, 10만 2천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