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뷰티센터, 온라인 공식몰 ‘초성 퀴즈’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 뷰티센터, 온라인 공식몰 ‘초성 퀴즈’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의 애칭을 맞추는 쉽고 간단한 온라인 퀴즈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아이크림’, ‘클렌징 폼’ 등 35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2월 26일부터 3월 25일까지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랏빛탄력앰플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의 애칭을 맞추는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뷰티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해당 이벤트의 베너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크림’,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폼’ 등 35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초성 맞추기 퀴즈 이벤트는 비회원도 참여가 가능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당첨자는 3월 26일 코리아나 온라인 뷰티센터 공식몰(www.beautycenter.co.kr)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 온라인 뷰티센터 공식몰 또는 전국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카운셀러들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