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정품 체험단 100인’ 이벤트
라포랩, ‘정품 체험단 100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 피부 고민, ‘레드스팟 스킨 토너’로 해결하세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봄 환절기 민감해지는 피부의 고민 해소를 위해 트러블 피부를 위한 집중케어 솔루션 ‘레드스팟 스킨 토너’의 ‘정품 체험단 100인’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제험단 100인’ 은 라포랩의 공식 홈페이지 ‘레드스팟 스킨 토너’ 체험단 모집 게시판에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로, 개인 SNS 계정에 해당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제품 체험에 선정된 100인에게는 ‘레드스팟 스킨 토너’ 150ml 정품을 증정하며, 제품 사용 후 후기를 작성 해야 하는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등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2등 라포랩 ‘레드스팟 4종 세트’, 3등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 정품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니 참고 할 것.

한편, 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레드스팟 스킨 토너’는 항소염, 항소양 효과가 입증된 특허 받은 원료 ‘오발리신’ 성분을 함유하여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하다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을 입증 받아 민감한 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 각종 보습 성분과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을 담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피지 관리를 원활히 도와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트러블 이후의 흔적 관리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환절기 일교차와 유해환경으로 늘어나는 트러블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줄 라포랩의 ‘정품 체험단 100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forlab.co.kr/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