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Y 180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
BULY 180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가 사랑하는 오뜨꾸뛰르 뷰티 브랜드

 

파리가 사랑하는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BULY 1803이 오는 3월 16일(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공식 오픈한다. 2016년 8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인 국내 런칭 이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이은 5번째 매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BULY 1803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뷰티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포진되어 있는 2층에 입점한다. 브랜드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BULY 1803매장을 그대로 재현해 매장 방문객들에게 마치 파리를 방문한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 파리에서 직접 공수한 고풍스러운 원목과 대리석이 니치 향수 브랜드로서의 독보적인 시그니처를 드러낼 수 있는 품격있는 공간을 형성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 무역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과 LF몰을 통해서 불리 1803을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불리 1803’은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인들에게 인기 있는 유러피안 감성을 지닌 꾸뛰르 뷰티 브랜드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바디 제품, 향수, 향초,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3월 17일부터 약 한달 간(샘플 소진 시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적인 알코올 베이스와는 달리, 오랜 시간 그 고유의 향이 변질되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워터-베이스’ 향수 시향 이벤트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윌 앙띠끄 바디오일 3ml와 레 비지날 바디로션 3ml 2종으로 구성된 사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에는 드라이플라워 부케를 제공한다. 입학 및 취업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매장 방문을 적극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