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밍워시’ TVC 공개
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밍워시’ TVC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및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거품 타입의 기능성 화장품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 http://www.mentholatum-acnes.co.kr)가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포밍워시’의 TVC를 새롭게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한 ‘아크네스 포밍위시’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로, 미세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크네스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영상은 아크네스 전속 모델인 배우 송하윤과 함께 한 두 번째 광고 영상으로, 송하윤의 깨끗한 피부와 내추럴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여드름의 원인 중 하나인 야근, 메이크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씻어내 주고, 이를 통해 여드름을 잠재워주는 제품의 특징과 함께 송하윤이 직접 ‘아크네스 포밍워시’를 사용해 클렌징 하는 모습을 공개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지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테스트 응답자 중 90%가 8주간 사용 후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받았다고 응답하였다. 이 제품은 펌핑하는 순간 거품이 발생하는 포밍 타입으로 클렌징 시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고, 미세 거품이 모공 속 과잉 피지 및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하여 트러블 케어 및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크네스의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전국의 H&B 스토어와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