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 ‘깜짝 플래쉬몹’ 행사 성료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 ‘깜짝 플래쉬몹’ 행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의 메카 강남과 명동에서 깜짝 퍼포먼스 진행
‘플래시몹 외 SNS인증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펼쳐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의 얼굴 근육 운동 디바이스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가 지난 17일 뷰티의 메카 강남과 명동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했다고 전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정장 차림의 남성 모델들이 파오와 함께 강남역과 명동 일대를 행진하며 다양한 플래쉬몹 퍼포먼스를 펼쳐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행사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파오(PAO) 제품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해당 이벤트는 19일까지 응모 받으며 당첨자는 26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중국의 SNS스타 ‘왕홍’이 참석해 플래쉬몹 퍼포먼스 장면을 라이브로 방송하며 중국 소비자에게도 파오 행사 소식을 알렸다.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소비자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에게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를 접해 볼 수 있게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는 노화로 인해 처지고 굳어진 얼굴 속근육을 단련시켜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얼굴 근육 운동기구로 공식 모델로는 가수 싸이가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