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 물 머금은 듯 맑고 촉촉하게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볼에 톡 찍어 슥-펴바르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의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물처럼 쉽게 펴 발리고 깔끔하게 픽싱되어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를 구현하는 치크 신제품이다.

상큼한 과즙상 룩을 완성해주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맑은 체리 색의 1호 볼빨간 체리 토마토, 피치 코랄 컬러의 2호 상큼발랄복숭아, 달콤한 핑크톤의 3호 수줍여리 딸기치즈, 베이지 누드 컬러의 4호 은은착붙 누드,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5호 알듯말 듯 시나몬, 마지막으로 은은한 라벤더 빛의 6호 뽀오얀 타로밀크까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컬러를 믹스하면 자신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흡수가 빠른 워터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연꽃수를 함유해 꽃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치크를 연출해주며 히비스커스꽃, 레몬밤 허브 꽃잎수 등의 성분을 듬뿍 담아 피지 억제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사용 전 가볍게 흔든 뒤 볼에 2-3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손이나 퍼프로 살살 퍼뜨리듯 발라주면 위치에 따라 은은하거나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꽃 물 머금은 수채화 치크를 연출하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www.clubclio.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