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올리브영 입점 드럭스토어 본격 진출
에센허브, 올리브영 입점 드럭스토어 본격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 브랜드 인지도 강화 위한 채널 다양화

아미코스메틱 자사 ㈜바이오파머시의 대표브랜드 에센허브(essenHERB)가 국내 No.1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 매장에 진출해 에센허브의 히트 제품인 ‘소이빈 90 딥 클렌징 오일’ 및 ‘소이빈 폼 클렌저’를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센허브(essenHERB)는 자연이 본래 가지고 있는 자연 자체의 순수함을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에센허브 브랜드는 스킨케어 분야에서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지향하고, 최상의 성분만을 엄선하여 사용하는 정직한 브랜드로서 제품의 입소문만으로 온라인에서 핫하게 판매되는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그 동안 각 종 온라인 마켓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으나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채널 다양화 전략의 일환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에센허브는 이번 ‘소이빈 90 딥 클렌징 오일’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티트리라인’까지 판매 제품을 확장하여 ‘가성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가심비’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